후원&자원봉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원&자원봉사

후원안내

후원은 나눔을 실천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후원자님의 따뜻한 손길은 우리가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만들기위한 소중한 씨앗입니다. 우리 복지관은 후원자님의 정성을 모아서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노인복지사업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할 것을 다짐합니다.

후원종류
결연후원
경제적, 신체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과 1대1 결연을 맺고, 매월 생활비의 일부를 후원하는 지속적이고 꾸준한 나눔 활동입니다.
사업후원
복지관에서 실시하는 각종 프로그램의 지원을 위한 사업후원과 복지관 운영을 위한 기금후원으로 언제든 자유롭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후원
복지관 운영 및 어르신께 필요한 모든 물품을 복지관으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물품은 지역사회의 요소요소에 전달됩니다.
후원방법
CMS
후원자님이 신청서를 작성 하시면, 매월 약속일에 복지관에서 출금 의뢰하는 방식으로 수수료를 납부하실 필요가 없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자동이체
후원자님이 복지관 후원계좌로 정기이체를 신청하시는 방법으로 직접 신청이 필요하며 은행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물품후원
복지관 운영 및 어르신께 필요한 모든 물품을 복지관으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물품은 지역사회의 요소요소에 전달됩니다.
복지관 방문
후원자님이 복지관을 방문하시어 직접 후원금을 전달하실수 있습니다.
복지관 계좌번호 안내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부산은행 021-01-055430-1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
부산은행 101-2071-7583-00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후원절차
후원절차
2층 사무실 방문 → 후원신청서 작성(후원유형, 후원금용도 등 논의) → 후원시작
후원혜택
세금공제혜택(기부금영수증 발급),  연말 송년행사 초청,  소식지 및 연하장 등 발송
후원 사진 후원 사진
후원신청서 파일
  • 주소 : 부산시 연제구 거제천로 230번길 18
  • 전화번호 : 051-853-1872
  • 팩스 : 051-853-1875
  • E-mail : goldage1872@daum.net
Copyright © youngsilver.or.kr All rights reserved.